오늘자 해장런
2025-08-03 15:46
871
6
본문
어제 과음한 관계로 해장런을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구름이 깔려있어서 땡볕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덥긴 덥네유 ㅜㅜ
10k 뛰로 나서 마시는 이온음료는 정말 최고의 맛인거 같습니다.
이맛에 계속 뛰는지도 모르겠요~ㅎㅎ
댓글목록6
대전여신님의 댓글
김거대님의 댓글
금전운님의 댓글
저도 다시 뛰어보고 싶은데 지금은 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뛰면 여기저기가 다 아프네용 ㅠㅠ
김거대님의 댓글
차범근추님의 댓글
김거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