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해장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늘자 해장런

본문

1754216109611

어제 과음한 관계로 해장런을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구름이 깔려있어서 땡볕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덥긴 덥네유 ㅜㅜ 
 
10k 뛰로 나서 마시는 이온음료는 정말 최고의 맛인거 같습니다.
 
이맛에 계속 뛰는지도 모르겠요~ㅎㅎ

댓글목록6

대전여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아니 과음후에 런닝이 어떻게 가능하죠?? 대단하십니다!!

김거대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나름 7시간 푹자고 깼는데, 머리만 조금 띵하고 몸은 달리라고 신호를 계속 주드라구요.ㅋ

금전운님의 댓글

profile_image
10키로 러닝 대단하시네요~
저도 다시 뛰어보고 싶은데 지금은 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뛰면 여기저기가 다 아프네용 ㅠㅠ

김거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아주 천천히 몇번 뛰다보면 뛰어 지드라구요

차범근추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전 이틀에 한 번 6km 9분대로 슬로우 조깅하는데...너무 기분 좋습니다. 그렇게 힘들지 않고, 땀흘리면서 상쾌해지는 기분

김거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슬로우 조깅이 몸에 무리도 안가고 딱 좋은거 같아요~
전체 26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