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작년에 씹운빨로 포시가서 겨우 비빈거 이번시즌 다 밑천 들어나고 개병신인거 다 들통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걍 작년에 씹운빨로 포시가서 겨우 비빈거 이번시즌 다 밑천 들어나고 개병신인거 다 들통남.

본문

작전 성공하는거보다 작전때매 ㅈ망한 경우가 더 많고, 선수들 진짜 ㅈㄴ 심하게 쳐가는데 장점이라고는 찾아볼수 없음. 불펜에서 몸 푸는건 투구 안한걸로 치는게 말이 됨? ㅅㅂ 가만 보면 불펜 투수들 전부 몸 풀고 있던데
 
 
진짜 애미 없네 걍

댓글목록2

사콘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년이랑 너무 비교되네 ㅋㅋㅋ

솔잉님의 댓글

profile_image
걍 개쳐운장인거 다 들통남 병신새끼
전체 2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