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작년에 씹운빨로 포시가서 겨우 비빈거 이번시즌 다 밑천 들어나고 개병신인거 다 들통남.
2025-09-02 06:13
761
2
본문
작전 성공하는거보다 작전때매 ㅈ망한 경우가 더 많고, 선수들 진짜 ㅈㄴ 심하게 쳐가는데 장점이라고는 찾아볼수 없음. 불펜에서 몸 푸는건 투구 안한걸로 치는게 말이 됨? ㅅㅂ 가만 보면 불펜 투수들 전부 몸 풀고 있던데
진짜 애미 없네 걍
진짜 애미 없네 걍
댓글목록2
사콘반님의 댓글
솔잉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