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신재인 뽑으면 안 되나
2025-09-06 05:05
888
7
본문
지금 김상호가 확 올라와서
꼴지훈이 유력한 거 같던데...
난 걍 신재인 보고 싶어...
3루에 운동능력 존나 좋은 5툴가이 하나 박고 키우고 싶다
오래 걸려도 되니까
댓글목록7
사콘반님의 댓글
솔잉님의 댓글
갓홀만님의 댓글
솔잉님의 댓글
여의도공원님의 댓글
솔잉님의 댓글
여의도공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