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신재인 뽑으면 안 되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롯데 걍 신재인 뽑으면 안 되나

본문

 
지금 김상호가 확 올라와서
 
꼴지훈이 유력한 거 같던데...
 
난 걍 신재인 보고 싶어...
 
3루에 운동능력 존나 좋은 5툴가이 하나 박고 키우고 싶다
 
오래 걸려도 되니까
 

댓글목록7

사콘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롯데팬은 아니지만 만약 김태형 연임확정이면 투수로 갈거 같음..

솔잉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박지훈도 증속 추세나 아직 몸이 호리호리해서 벌크업도 남아있고 좋은 선수는 맞는데... 진짜 홈런치고 도루하고 어깨 좋고 발 빠른 3루수 가지고 싶다

갓홀만님의 댓글

profile_image
걍 상위픽은 투수뽑아야함 무조건

솔잉님의 댓글

profile_image
머리로는 아는데 가슴이 신재인 가지고 싶다고 함

여의도공원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김민준 같은 지금 당장 완성도 높은 애 뽑는게 베스트 같은데 롯데는

솔잉님의 댓글

profile_image
국내 3선발 박세웅 지랄나서 난리인데 즉전감 불펜을 굳이 싶은데 이게 최악의 결정일듯 차라리 선발 고점 보고 박지훈이 낫지

여의도공원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박지훈이 실링이 높음?
전체 2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